::: 꿈을 이루는 포인트닉스 :::
 
Home > 덴탈 > News Clip

 
제목 [데일리메디]드림성모안과,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작성일 2003/11/26
내용

symbicort generic equivalent

symbicort generic name

citalopram alcohol nhs

citalopram and alcohol nhs
드림성모안과,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고객서비스 혁신부문 '우수상'

네트워크형 안과병원인 드림성모안과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03년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 고객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5월 시행공고를 낸 이래 3개월간의 서류 및 현장심사와 종합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수상자가 선정됐다.

고객서비스 혁신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드림성모안과(www.hellolasik.co.kr)는 해피팅, 드림팅 등의 드림문화와 Comfit라식시스템 등을 이용해 고객맞춤 시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병원은 현재 환자 1명당 담당직원을 지정해 검사에서 치료, 처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치료과정을 전담케하는 1:1 서비스 실명제와 진료와 궁금증을 문의하면 전화나 인터넷을 이용해 전문의를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해피콜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환자들의 의견이나 지적사항을 병원 경영에 직접 반영하기 위한 'VOC시스템'을 운영하는 동시에 드림팅(직원 아이디어 회의)과 해피팅(CEO·전직원간회의)을 통해 이를 전각 반영하고 있다.
병원은 또 고객을 위한 사후 관리체계인 '드림클럽'과 수술 후 주의사항을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하는 '케어 메일링'서비스도 제공중이다.
드림성모안과는 "병원은 몸이 불편한 사람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어떤 곳보다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우수한 의료기술을 제공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운영된다"며 "앞으로 더욱 친근한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의학신문]내년 수가 28일 결정, 55.4원+∝ 유력
[데일리메디]28일 '의사 이미지 제고 실천방안' 반모임
COPYRIGHT(C) 2005 POINTNIX.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3 GIDC C동 25층
덴탈사업부
TEL : 1600-2369
메디칼사업부
TEL : 1600-1478
대표팩스
TEL : 02)839-4973